이든샘 장학회, 6일 장학금 전달...10년간 3310만
이든샘 장학회, 6일 장학금 전달...10년간 3310만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9.12.0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전달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장학금 전달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천안 이든샘 장학회(회장 황기승)가 지난 6일 오후 천안시 직산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이든샘 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초등학생 5명, 중학생 1명, 고등학생 3명 등 총9명의 학생들에게 총34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직산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의 오카리나연주 및 합장, 이윤표, 윤은주 마술사의 마술매직쇼, 러브기타 동호회의 통기타 등의 축하공연에 이어 장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A학생은 “어르신들이 조금씩 조금씩 돈을 모아 이렇게 장학금을 주시니 너무 고맙고 더 열심히 공부해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황기승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학생들이 장학금을 받는 날이지만 훗날에는 나눔의 정을 주며 큰 행복을 느끼는 사람들이 되길 바란다”며 “10년 동안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회원분들에게 마음과 정성을 다해 감사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장학금을 전달한 이든샘 장학회는 착하고 어진 샘처럼 이라는 뜻 으로 50여명의 회원과 10여명의 기부회원이 매달 조금씩 모아 올해 10년째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든샘 장학회는 2010년 처음 9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매년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하며 올해까지 총94명에게 3,31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