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하계시즌 청년 ‘내일러’ 유치 나서
홍성군, 하계시즌 청년 ‘내일러’ 유치 나서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9.07.0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여행, 숙박 및 체험 등 ‘내일러’를 위한 각종 할인 혜택 제공
홍성군이 내일로 하계시즌 맞아 청년 ‘내일러’ 유치에 나섰다.ⓒ홍성군
홍성군이 내일로 하계시즌 맞아 청년 ‘내일러’ 유치에 나섰다.ⓒ홍성군

홍성군은 6월 3일부터 8월 31일 하계시즌에 진행되는 ‘내일로’를 이용하는 ‘내일러’들의 홍성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홍성군관광두레협의회, 홍성역, 홍성청년들‘잇슈’과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홍성군관광두레협의회 주민사업체 중 홍성길동무협동조합에서는 내일러들을 위한 홍주성천년여행길 및 홍성관광 무료안내가이드와 광경동미륵불 소원목 체험과 탐방 후 샤워 및 세탁시설, 쉼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행복한여행나눔에서는 암행어사게스트하우스 숙박할인을, (사)홍주들꽃사랑연구회에서는 아이스음료 및 구절초막걸리 할인을, 행복플러스희망공방협동조합에서는 홍주천년 및 홍성역사위인 캐릭터 나무오카리나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홍성청년들 ‘잇슈’에서 활동하는 청년창업가들도 함께 동참한다. 커피오감에서는 모든 음료 할인, 설림·옥이‘s 생활 창작소·얼룩에서는 청년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원데이클래스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다.

고암이응노생가기념관에서도 다양한 작가들이 참여하고 있는 홍북읍 이응노마을과 연계해 음료서비스 제공 및 입장료 할인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홍성군관광두레협의회 신동호 청년PD(010-7620-6420), 홍성청년들‘잇슈’ ㈜행복한여행나눔 김영준 대표(010-5061-2337)에게 문의하면 된다.

군 담당자는 “전국의 ‘내일러’들이 관광의 도시 홍성군에 방문해 다양한 체험과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며 많은 방문을 독려했다.

한편, ‘내일로 패스’는 코레일에서 여름방학(하계시즌), 겨울방학(동계시즌)에 만 27세 이하 내·외국인 청년들이 내일로 패스 한 장으로 일정기간동안 해당열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매 시즌 1주일간 무제한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홍성군은 지난 2012~2015년까지 문화연구소 <길>에서 ‘돈 버는 내일러’라는 테마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