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20일 아산시의정동우회 초청 간담회
아산시의회, 20일 아산시의정동우회 초청 간담회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9.05.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애 의장이 전직 시의원들을 초청 간담회를 갖고 있는 가운데,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김영애 의장이 전직 시의원들을 초청 간담회를 갖고 있는 가운데,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지난 20일 전직 시의원들로 구성된 아산시의정동우회(회장 정거묵) 회원들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실시했다.

아산시의회가 주최한 이번 간담회는 아산시의회와 의정동우회의 소통·협력 강화를 통해 의원들의 경륜을 활용하여 지역 현안문제 해결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향후에도 소통활성화를 위한 정기적인 만남과 상호간 정보공유를 활성화 할 것을 다짐했다.

정거묵 의정동우회장은 “소통하는 열린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김영애 의장을 비롯한 아산시의회 후배 의원님들께 감사하다” 며 “선배로서 많은 자긍심과 긍지를 갖고 있는 만큼 의정동우회에서는 아산시의회와 시민의 행복을 위해 조언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에, 김영애 의장은 “그동안 아산시의회와 아산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선배 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34만 아산시민을 위해 올바른 의정활동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지도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