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회, 한국BBS 공주지회 이·취임식 참석
공주시의회, 한국BBS 공주지회 이·취임식 참석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9.01.15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병수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백제뉴스
박병수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백제뉴스

 

공주시의회(의장 박병수)가 14일 오후 6시30분 경복궁웨딩홀에서 열린 한국BBS 공주지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병수 의장을 포함, 이창선 부의장, 이상표, 김경수, 박기영, 서승열, 임달희, 박석순, 정순순 시의원과 기관·단체장 및 BBS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박의장은 먼저 “청소년의 탈선 방지 및 건전한 청소년 문화 형성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BBS 회원들이야말로 옛 성현의 말씀을 몸소 실천하는 모범적인 단체”라고 피력했다.

이어 제14대 회장직을 훌륭하게 수행해 온 이한우 회장을 치하하고 제15대 오연욱 회장에게는 축하와 함께 공자의 말씀을 인용하며 “뜻을 세우고 인덕을 실행한다면 결코 악습이 있을 수 없다.” 라며,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혜택 속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며 공주시의회 의원들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기꺼이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주 BBS는 Big Brother and Sisters Movements 의 약자로 큰 형제자매 결연 맺기 운동이란 뜻으로 76. 5. 20. 발족후 97년에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 운영기관으로 지정되어 청소년 수련 활동 지원, 학교 주변 폭력 단속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