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린, '2018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성공개최 기원
O2린, '2018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성공개최 기원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8.09.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아산문화재단과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 열려
'2018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이 거행되고 있다. ⓒ백제뉴스
'2018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이 거행되고 있다. ⓒ백제뉴스

 

(재)아산문화재단은 21일 향토기업 ㈜맥키스컴퍼니와 ‘2018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아산문화재단과의 협력으로 아산성웅이순신축제, 신정호 별빛축제 등 아산시의 다양한 축제 홍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맥키스컴퍼니는 이번 ‘2018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의 보조라벨이 부착된 O2린 소주 25만병을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하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아산시 주최, 아산문화재단과 아산코미디홀이 주관하는 ‘2018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는 오는 28~30일 까지 3일간 충남 유일의 코미디 극장인 ‘아산코미디홀’에서 열리는 코미디 축제다.

5회를 맞이한 올해는 최양락, 배일집, 배연정 등의 원로 개그맨과 KBS개그콘서트 팀 등 현직 개그맨이 출연, △아랑가요제&아랑예능경연대회 △동춘서커스 △추억의 코미디 영상 상연 △희희낙락 콘서트 △아트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맥키스컴퍼니는 지역 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계족산 맨발축제, 숲속 음악회 등 지역을 기반으로 한 각종 문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아산 용곡공원 일대에 에코힐링맨발황토길 조성 및 온양온천역 사랑의 점심나누기 급식봉사 등 지역공헌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