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새로운 슬로건·엠블럼 발표
대전시티즌, 새로운 슬로건·엠블럼 발표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2.09.12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습니다! 용맹스런 자줏빛 전사여!
대전시티즌이 새로운 슬러건 과 엠블럼을 발표했다.

대전시티즌이 백제혼을 주제로 한 새로운 슬로건과 엠블럼을 발표했다.

대전시티즌의 새로운 슬로건은 ‘Believe Brave Purple'로, 스플릿라운드에 임하는 선수들과 팬들의 신뢰 · 믿음을 나타낸다. 엠블럼은 DCFC 철자로 백제금동향로를 형상화했다. 엠블럼과 슬로건인 ‘Believe Brave Purple', 그리고 주제인 ’백제혼‘이 합쳐진 캠페인 디자인은 대전시티즌의 결연한 의지를 드러낸다.

대전시티즌은 이번 새 슬로건과 엠블럼을 통해 스플릿 라운드에 임하는 선수단과 모든 임직원들의 비장한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신함을 표현했다.

대전시티즌 오리지널 엠블럼 디자이너인 장부다 디자이너가 제작한 이번 디자인은, 대전시티즌의 기존 슬로건과 엠블럼이 갖는 고유 의미를 유지하면서 스플릿 라운드에 임하는 새로운 각오를 형상화했다.

대전시티즌은 이후 슬로건인 'Believe Brave Purple'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한밭종합운동장에서의 홈경기, 슬로건을 주제로 한 SNS이벤트, 서포터즈 응원, 거리 홍보 등을 계획하고 있다.

대전시티즌 전종구 사장은 “이번 주부터 K리그는 스플릿 라운드에 돌입한다. 스플릿 라운드에 임하는 선수단과 임직원 모두의 절실한 마음을 새 슬로건과 엠블럼에 담았다. 서로의 신뢰와 믿음을 나타내는 새 슬로건과 엠블럼이 스플릿 라운드를 맞는 선수들과 팬들에게 커다란 힘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