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지원청, 7월1일자 전출공무원 이임식 가져
공주교육지원청, 7월1일자 전출공무원 이임식 가져
  • 윤현숙 기자
  • 승인 2011.06.3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의 사랑과 추억을 안고 떠납니다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박승규)은 30일 오전 11시 3층 대회의실에서 으뜸 공주교육이 될 수 있도록 뜨거운 열정과 혼신의 힘을 기울인 황의방 전 행정지원과장을 비롯한 4명의 전출공무원에 대한 이임식을 가졌다.

이번 세종시교육청출범실무준비단장으로 발령받은 황의방 전 과장은 지역교육청의 명칭변경 및 조직개편과 함께 지난해 9월부터 10개월간 행정지원과장을 역임하면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제8회 충남교육행정 연합체육대회 종합 우승과 지역교육청평가 최우수교육청 선정에 공헌했다

또한 도교육청 학력증진지원과로 발령받은 박필용 팀장(전)과 공주고등학교로 발령받은 백종규 팀장(전)은 각각 관내학교 실지감사를 통해 학교업무 향상과 학교회계 지도를 통한 학교 교육재정의 건전성 확보에 기여했으며, 도교육청 학력증진과로 발령받은 박현주 주무관은 공직기강 확립 및 청렴도 향상에 기여했다.

이날 이임식에서 황의방 전 과장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행정은 과거 답습으로는 결코 발전할 수 없는 만큼 깨어있는 생각, 창의행정으로 공주교육의 변화를 이끌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박승규 교육장은 전출공무원들의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PRIDE 공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