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내포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내포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 양태권 기자
  • 승인 2024.03.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포지식산업센터 조감도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내포지식산업센터 조감도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난 7일부터 상시 접수로 내포지식산업센터 2024년 제1차 신규 입주자(입주기업)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포지식산업센터(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1665)는 지역 내 중소벤처 및 창업기업을 유치하고 충남 미래 산업 성장을 지원하고자 설립됐으며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모집에서는 5층 53개 호실을 대상으로 신청서 접수 및 심사 평가가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제조업 △정보통신산업 △전문·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등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제28조5에 따른 내포도시첨단산업단지계획 승인 고시에 허용된 업종에 해당하는 업체이다.

주요 혜택으로는 내포지식산업센터 내 회의실, 복지시설 등 무상 제공이 있으며, 공공엑셀러레이터 및 초기 투자기관인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강희준 센터장은 “입주기업 기반 벤처창업 분야 지원 사업, 기업 간 네트워킹 지원 등 수요에 맞는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으로 도내 많은 창업기업이 지원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공고 게시판 및 내포지식산업센터 운영사무실(041-633-3770)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