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유성 갑' 윤소식 공천…"총선 승리로 보답"
국힘 '유성 갑' 윤소식 공천…"총선 승리로 보답"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4.02.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구갑 국민의힘 윤소식 후보가 29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회견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유성구갑 국민의힘 윤소식 후보가 29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회견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유성구갑 국민의힘 윤소식 후보는 29일 오후 2시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회견을 열고 공천 확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윤 후보는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유성구 구민 여러분 및 당원동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4월 총선에서 꼭 승리하여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윤 후보는 "경선을 함께한 진동규 예비후보와 지지자분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진 예비후보와 원팀으로 유성의 새봄을 같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윤 후보는 "국민의힘 경선 기간에 유명을 달리한 고 윤정희 유성구 구의원에 대한 아쉬움과 평소 윤정희 구의원이 가지고 있던 약자에 대한 보호, 유성구 발전에 대한 소신을 꼭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그동안 유성은 더불어민주당의 텃밭이나 마찬가지였으나 이번 총선을 계기로 꼭 승리하여 지지자 및 당원동지들에게 기쁜 소식, 통 큰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에 덧붙여 윤 후보는 “조승래 후보와 정정당당한 페어플레이하여 멋있는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본선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