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국민의힘, 강승규 후보 의혹 철저하게 밝혀라"
민주당 "국민의힘, 강승규 후보 의혹 철저하게 밝혀라"
  • 양태권 기자
  • 승인 2024.02.2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백제뉴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백제뉴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23일 논평을 내고 “국민의힘은 강승규 후보의 의혹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철저하게 밝히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이날 논평을 통해 “국민의힘 강승규 예비후보의 대통령 시계 살포 등 각종 의혹을 제기했던 홍문표 국회의원이 22일 경선 포기를 하자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용기와 헌신의 길을 가시는 것에 대해서 깊은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 그 분의 결정이 존중받아야 한다’고 밝혔지만, 국민의힘은 홍 의원이 제기했던 의혹에 대해서는 일언반구 어떠한 언급도 하고 있지 않다”고 비난했다.

또한 “그동안 홍 의원은 누차 대통령 시계 유포 의혹을 비롯해 음식물 제공과 영수증 제보가 있다고 밝혀 왔지만 국민의힘은 침묵으로만 일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한동훈 위원장은 홍 의원의 결정에 대해서만 존경의 마음을 표할 것이 아니라 정말 존중의 마음이 있다면 홍 의원이 제기하는 각종 의혹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고 입장을 먼저 밝혀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수사 중인 김현아 전 의원처럼 조치해야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지금이라도 국민의힘은 말뿐인 시스템 공천을 운운하지 말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강승규 후보의 모든 의혹에 대해 명명백백히 밝힐 것”을 강력하게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