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갑 윤소식 예비후보, 상임고문단 발대식 개최
유성구갑 윤소식 예비후보, 상임고문단 발대식 개최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4.02.2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소식 국민의힘 유성구갑 예비후보  상임고문단 발대식 모습 ⓒ백제뉴스
윤소식 국민의힘 유성구갑 예비후보 상임고문단 발대식 모습 ⓒ백제뉴스

윤소식 국민의힘 유성구갑 예비후보는 22일 오전 유성 계룡로에 위치한 GOOD 소식 캠프에서 상임고문단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고문단 발대식에는 선거대책위원장, 선거대책 자문위원장, 공동선거대책 본부장, 캠프 실무자 및 지지자들 100명이 참석하여 열기를 더했다.

윤 예비후보는 상임고문에 김성준, 임재인, 김충국, 전)유성구의회의장, 김종렬 전)대전일보사 사장, 신명수 전)진잠농협조합장, 강종구 전)진잠향교 전교 외 55명에게 발대식을 통해 상임고문 위촉장을 수여했다.

윤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의 대선배님을 비롯해 소중한 한 분 한 분의 참석은 진정한 유성의 단합과 승리를 위한 유성구민의 뜻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반드시 승리해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된 발대식에서 김성준 상임고문은 "지역 발전을 위한 역할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윤 후보에게 당부했다. 

김충국 상임고문은 “총선 승리에는 당의 단합이 중요하다”며 “혁신과 개혁을 통해 단합하고 국민 신뢰를 다시 얻어야 한다”고 말했다.

발대식 이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윤 예비후보는 고문단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윤 예비후보는 추후 고문단과 의견 수렴의 자리를 마련하기로 하고 유성구 현안에 대한 세밀하고 치밀한 유성구 발전 공약을 고문단과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