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갑 출마' 윤소식, 진동규에 "클린 경선하자"
'유성 갑 출마' 윤소식, 진동규에 "클린 경선하자"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4.01.1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윤소식 예비후보가 후보경선에 참여할 진동규 예비후보 등에 클린 경선을 제안하고 있다. ⓒ백제뉴스
국민의힘 윤소식 예비후보가 후보경선에 참여할 진동규 예비후보 등에 클린 경선을 제안하고 있다. ⓒ백제뉴스

국민의힘 유성구갑 윤소식 예비후보는 18일 오후 GOOD소식 캠프에서 캠프 실무자 및 지지자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에서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 1차 회의 결과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다.

윤소식 예비후보는 공천관리위원회 1차 회의 결과에 대해 "적극적으로 환영한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윤 후보는 성명서를 통해 진동규 예비후보를 비롯한 유성구갑 예비후보들에게 “깨끗한 경선, 깨끗한 승복, 완전한 원팀”세 가지 사항을 제시하며 합의해 주길 요청했다.

윤 후보는 “공정한 경쟁, 깨끗한 경선, 완전한 원팀, 이 세 가지 원칙이 지켜져야만 경선 이후 완벽한 원팀을 구성해 유성구 선거를 승리로 이끌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윤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동력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유성구민과 시민들이 이번 선거를 통해 심판을 해야 하고, 지난 오랜 시간 동안 민주당의 텃밭인 유성구를 이제 국민의힘 후보가 꼭 당선되어 유성의 발전을 이끌어 내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윤 후보는 “유성에서 출생하여 외삼초, 유성중, 대전 동산고를 졸업했다. 오직! 고향 유성만을 바라보는 저 윤소식의 뜨거운 가슴을 믿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구체적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면 유성의 민심은 우리 국민의힘을 선택해 줄 것이라고 저 윤 소식은 확신하며 깨끗한 경선, 깨끗한 승복, 완전한 원팀으로 승리를 이끌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길 호소 드린다”고 말했다.

윤 후보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유성구갑 예비후보들에게 클린 경선에 대한 동참을 촉구했으며 유성구갑 국민의힘 총선 승리 전략에 대한 로드맵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