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사랑기부제 브랜드 이미지(BI) 제작…홍보 차별화 기대
청양사랑기부제 브랜드 이미지(BI) 제작…홍보 차별화 기대
  • 이원구 기자
  • 승인 2024.01.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사랑기부제 브랜드 이미지(BI) ⓒ청양군
청양사랑기부제 브랜드 이미지(BI) ⓒ청양군

청양군은 고향사랑 기부제 제도 시행 2년 차를 맞이하여 청양사랑기부제의 통일성 있고 차별화된 홍보를 위해 브랜드 이미지(BI)를 제작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콘셉트는 우리(I + you = we)의 w와 e를 ‘하트모양(마음)’과 매듭(이어짐)으로 형상화하였고, 세 개의 꽃잎은 군 심벌마크의 깨끗한 물(청색), 맑은 공기(녹색), 청양의 미래(적색)를 표현하였다.

군은 브랜드 이미지(BI)를 청양사랑기부제 답례품 포장 상자 및 각종 홍보물에 사용하여 청양사랑기부제를 알리는 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김규태 미래전략과장은 “청양사랑기부제의 브랜드 이미지(BI) 활용으로 통일되고, 차별화된 이미지로 홍보 시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도시민의 마음이 모여서 청양군으로 이어지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