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의정보고회 구름 인파...2천여명 운집
장동혁, 의정보고회 구름 인파...2천여명 운집
  • 양태권 기자
  • 승인 2024.01.0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혁 의원이 자리에 앉아 있다. ⓒ백제뉴스
장동혁 의원이 자리에 앉아 있다. ⓒ백제뉴스

지난 5일과 6일 서천과 보령에서 각각 열린 국민의힘 장동혁 의원 의정활동 보고회가 행사장을 가득 메운 인파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서천과 보령에서 연이어 개최된 장동혁 의정활동 보고회는 주민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의원의 의정활동 성과가 공유됐다.

장동혁 의원은 “보령과 서천 주민들께서는 국회의원 장동혁을 보러 온 것이 아니라 지역의 미래를 보기 위해, 여러분들이 뽑아주신 장동혁이 만들어갈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기 위해 이 자리에 오셨다. 주민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그런 보령과 서천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치를 시작할 때 부끄럽지 않은 정치를 하겠다고 다짐했고, 최근 임명된 국민의힘 사무총장까지 될 수 있었던 것은 그 다짐을 지켜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보령과 서천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라고 하는 것이 자랑스럽게, 그리고 한 점 부끄럽지 않도록 정치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장 의원은 "앞으로 당분간 중앙당 차원 총선 준비로 인해 지역에 자주 오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 빈자리를 예산과 지역 발전으로 채우겠다"고 피력했다.

장동혁 의원은 지난 2년 연속으로 국회 예결특위 예산소위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에 많은 예산이 확보되었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최근 한동훈 비대위 신임 사무총장으로 임명된바 있다.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백제뉴스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백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