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출마' 박경호 예비후보, 선거캠프 정책자문단 출범
'대전 대덕구 출마' 박경호 예비후보, 선거캠프 정책자문단 출범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3.12.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계·지역경제·문화·교육계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참여
박경호 예비후보 정책공약 자문단 출범식 장면 ⓒ백제뉴스
박경호 예비후보 정책공약 자문단 출범식 장면 ⓒ백제뉴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대전 대덕구’ 박경호 예비후보(이하 후보)가 정책공약 자문단을 출범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박 후보는 22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실에서 ‘대덕구의 발전과 실천전략과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자문단은 학계·지역경제·지역사회개발·관광·문화·교육·여성청소년·사회복지 등 다양한 연구와 정책개발 및 실무경험을 갖춘 각계 전문가가 참여·위촉됐다.

정책자문단은 주민들의 편익과 지역경제 및 개발 등의 공약 및 정책 건의 등 4차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대덕의 발전방향과 추진전략을 중점적으로 자문하게된다.

박 후보는 “학계 전문가를 모시게 되어 정책 및 공약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며 “저와 정책자문단간 수시로 정보를 교류, 대전에서 가장 발전이 더딘 대덕구를 대전보다 큰 대덕을 만드는데 온 힘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대흥초, 북중, 서대전고, 연세대 법대를 졸업하고 87년 공직에 입문하여 대전지검 특수부장 검사, 대검찰청 중앙수사과장, 국민권익위원회 부패방지부위원장(차관급) 등을 역임하고 국민의힘 대덕구 당협위원장으로 12일 예비후보 등록 후 지역의 주민을 만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