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일, 도의회 직원들로부터 상장, 이유는?
방한일, 도의회 직원들로부터 상장, 이유는?
  • 양태권 기자
  • 승인 2023.12.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충청남도의회 복지환경위원회에서 '존경의 대賞' 수상
방한일 충남도의원이 지난 5일 충남도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송년회에서 직원들이 수여한 ‘존경의 대賞’을 수상했다.  ⓒ백제뉴스
방한일 충남도의원이 지난 5일 충남도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송년회에서 직원들이 수여한 ‘존경의 대賞’을 수상했다. ⓒ백제뉴스

방한일 충남도의원(예산1·국민의힘)은 지난 5일 충남도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송년회에서 직원들이 수여한 ‘존경의 대賞’을 수상했다. 

방 의원은 제12대 충남도의회 운영위원회 위원장이자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상장 수여는 상임위 직원들이 의원들을 대상으로 어울릴만한 상장을 자체 개발해 수여한 것으로, 직원들이 주는 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방 의원은 바른 말과 행동으로 직원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환한 미소로 의회 분위기를 밝혀주는데 기여하여 수상하게 됐다. 평소 방 의원은 아침마다 직원들에게 먼저 밝게 인사하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며, 의정활동에 있어서도 매우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활동하여 모든 의안발의 건수도 상위권에 놓여 있다.

방 의원은 “매일 같이 함께 생활하는 의회 상임위 직원들에게 받은 상이기에 그 어떤 상보다 값지고 귀하다”며 “충남도의회 상임위 직원들의 노고가 있기에 우리 의원들이 활동할 수 있으며 매일 감사하고 고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