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이달의 운세
4월 이달의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1.03.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행동으로 옮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도 오늘은 참는것이 좋다 토요일은 차조심 하자.
   72년생: 주변을 원망하고 미워하기보다는 자신을 돌보아 내면을 안정시켜라.
   60년생: 자금 조달의 압박에 시달려 스트레스가 심해질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라.
   48년생: 문서상의 일로 난감한 국면에 처한 사람은 동남 방향으로 이동하라.
   36년생: 순응하는 사람은 손재수가 있고 억지부리는 사람은 질병이 두렵다.

소   똑같은 조건에서 출발하고도 남에게 인정받는 사람들에게는 뭔가 남다른 점이 있다.
   73년생: 아침을 일찍 열면 길한 일이 있으니 피곤해도 새볔녁에 눈을 떠라.
   61년생: 일을 재미있게 하느냐 못하느냐는 것은 어디까지나 본인의 지성과 관련된다.
   49년생: 소규모라고 얕보지 말고 대규모라고 겁먹지 않는 사람이 승리한다.
   37년생: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여기저기서 나서니 뒷짐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다.

범   순서대로 처리하지 않고 앞뒤가 맞지 않으면 안된다. 일요일은 신지식을 얻는다.
   74년생: 사람의 도리를 지켜 생활하지 않으면 타인의 지탄을 면치 못한다.
   62년생: 뒷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50년생: 전문가들의 조언을 들어봐도 확신이 서지 않으니 망설이게 된다.
   38년생: 말 같지도 않는 말을 하는 사람과 더 이상 있어봐야 도움이 안 된다.

토끼   일의 진행속도가 늦어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라.월요일은 금전융통에 양호하다.
   75년생: 빨리 뛰어가는 사람은 넘어지거나 부딪치기 쉬우니 매사에 신중함을 기하라.
   63년생: 오랜 가뭄 끝에 단비를 만나니 조금은 자족하며 위안을 찾을 수 있다.
   51년생: 구심점이 없으면 전체가 흔들리는 법이니 자신의 위치를 굳게 지켜라.
   39년생: 사소한 일로 다투고 있다가는 다음 일까지 그르치게 되니 피하는 게 좋다.

용   지갑이 두둑하다고 흥청기리면 금세 동나니 계획성있는 생활이 받드시 필요하다.
   76년생: 전문직종의 종사자는 호기를 맞이하고 보다 나은 곳으로 자리를 옮길 수 있다.
   64년생: 후광을 입고 앞서나가는 사람이 있더라도 부러워할 필요까진 없다.
   52년생: 심약한 사람은 건강을 잃을 수 있고 강인한 사람은 명예를 얻을 수 있다.
   40년생: 한쪽 눈을 감고 바라보면 거리감각이 둔해지니 결정하기가 어렵다.

뱀   유동성이 강한 것을 택하고 다듬어지지 않은 건 멀리하자. 화요일은 관재수를 조심하자.
   77년생: 단순한 작업으로 인한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도록 자신을 잘 다듬어야 한다.
   65년생: 침상에 누울 때 내일 아침 일어나는 것을 즐거움으로 여기는 사람은 행복하다.
   53년생: 주변상황이 차츰 개선되고 자금사정도 호전되어 가니 힘내길 바란다.
   41년생: 옆길에서 자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리면 금새 시선이 돌아가기 마련이다.

말   지위의 높고 낮음에 구애받지 말고 늘 일관된 모습을 유지하자. 수요일 실물수를 조심하자.
   78년생: 우직한 모습은 신뢰를 줄 수는 있지만 이득을 챙기기에는 어려울 수도 있다.
   66년생: 일이 다소 힘들어 보이면 회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마련이다.
   54년생: 기존에 있는 것은 눈에 익어 좋으나 신선한 느낌이 없는 것이 흠이다.
   42년생: 비빌 언덕이 있어야 불평도 하는 법이니 아직은 모자란 것이 없다.

양   계단을 한꺼번에 오르내리는 식의 방법은 극히 위험한 발상이다. 금전관계 조심하자.
   79년생: 한 번의 아픔은 큰 경험이 될 수 있으니 좋은 쪽으로 생각하길 바란다.
   67년생: 일에 대한 의욕과 능력이 없는 사람은 직장 내에서 불필요한 존재가 되기 쉽다.
   55년생: 조직 내에 불화감이 조장될 우려가 있으니 손발이 맞을 수 있도록 힘써라.
   43년생: 코너로 몰리면 사면초가에 빠지기 쉬우니 빈틈을 보이지 마라.

원숭이   근본적이 문제에 대해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다. 목요일은 시험 당첨에 양호하다.
   80년생: 막차를 타지 말고 첫차를 타는 부지런함이 요구되는 중요한 때이다.
   68년생: 변명이 잦으면 신뢰를 잃기 쉬우니 한가지 일이라도 일관되게 추진하라.
   56년생: 객관적인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주관적인 견해가 훨씬 뛰어날 수도 있다.
   44년생: 마음이 콩밭에 있다면 속도를 조금 늦추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닭   얄팍한 상술에 현혹되어 실기하면 돌이키기 힘든다. 금요일은 구인 구직에 양호하다.
   81년생: 정답이 무엇인지 알기를 원한다면 과정에 충실하여야 그 답을 알 수 있다.
   69년생: 지나치게 위기의식을 가지는 것도 피해망상일 수 있으니 적절한 긴장감이 좋다.
   57년생: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으니 시간이 지나고 때가 되면 자연히 이루어진다.
   45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마음속으로 감정을 표현함이 좋다.

개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가를 제대로 인식하고 나선다면 실리를 얻을 수 있다.
   82년생: 이성간에는 진실한 모습도 좋으나 융통성 있게 행동해야 오해를 사지 않는다.
   70년생: 앞선 사람이 바람막이 역할을 다해주니 앞으로 나가기가 순탄하다.
   58년생: 의견차이를 좁히려면 먼저 상대의 의중을 파악한 후에 접근해가야 한다.
   46년생: 한번 신용에 금이 가면 대처하기가 힘들어지니 각별히 유념하라.

돼지   자기생각만 하다가 본의 아니게 상대를 불편하게 만든다. 토요일은 신상품을 접한다.
   83년생: 얼렁뚱땅 넘어가지 말고 매사에 간결한 입장정리가 필요한 시기다.
   71년생: 자신의 삶에 대해 정열이 없는 사람은 일에 대한 의욕 역시 떨어지게 마련이다.
   59년생: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변을 살펴보면 할 일은 얼마든지 주위에 널려있다.
   47년생: 양적으로 충분한 상태라면 질적인 것을 추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