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1회 법인택시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홍성군, 1회 법인택시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양태권 기자
  • 승인 2023.10.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록 홍성군수가 모범 운수종사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홍성군
이용록 홍성군수가 모범 운수종사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홍성군

홍성군은 27일 홍주종합경기장 족구장에서 ‘제1회 홍성군 법인택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홍성군 브랜드 택시 내포콜센터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홍성군수, 홍성군의회 의장, 홍성군의회 의원, 전국택시산업노동조합 충남세종지역본부 의장, 시·군 전택노련 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안전 향상 등 운수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 운수종사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축구, 줄다리기, 단체 줄넘기, 윷놀이 등의 체육행사를 함께 하며, 법인택시 운수종사자 및 운송사업자 등 노·사 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용복 전국택시산업노동조합 홍성군지부장은 “코로나 이후 침체되었던 택시업계가 이번 체육행사를 계기로 노·사 간 화합을 다지고, 택시 영업에 활기를 띄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뜻깊은 시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군 관계자 및 법인택시 운수종사자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택시업계 노·사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며 “친절과 봉사의 교통서비스, 선진교통문화 정착, 교통사고 감소, 교통법규 준수로 주민으로부터 신뢰받는 택시로 발전하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