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경래, 홍성군 체육회장 출마
차경래, 홍성군 체육회장 출마
  • 양태권 기자
  • 승인 2022.12.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경래 홍성군 체육회 전 수석부회장 ⓒ백제뉴스
차경래 홍성군 체육회 전 수석부회장 ⓒ백제뉴스

전 홍성군 체육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한 차경래 대표(제일건설)가 홍성군 체육회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했다.

차대표는 “홍성군 체육회가 홍성군민과 생활체육인을 위한 체육회의 기능보다 엘리트체육 위주의 소수를 위한 체육회로 전락하는 것을 막고 온 군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홍성군에 일조하고자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홍성군에는 양궁과 씨름 태권도 등 엘리트체육 관련인원의 경우 60여명의 선수단이 운영되고 있지만 생활체육의 경우 만 명 이상이 즐기고 있어 차대표의 출마 일성에 체육관련 인사들의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는 분위기가 일고 있다.

차경래 대표는 “실현 불가능한 보라빗 청사진에 현혹될 군민과체육인은 이제 없다”며 “실현 가능하고 반드시 필요한 몇 가지 공약을 통해 체육인과 함께하는 체육회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는 약속을 드린다"고 밝혔다.

대표공약으로는 ▶ 3,500석 규모 다목적 체육관 건립(국비 및 지방비) ▶ 연 15회 이상의 전국규모 체육행사 유치(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체육회 가맹단체 지원 확대(용품 및 대회 참가비 지원) ▶군 외 지역 대회 참여 교통편의지원을 위한 미니버스 구입(25인승) ▶체육회 종목단체 비용정산회계업무 및 정산업무 지원 이다.

한편 차경래 대표는 홍성군체육회 수석부회장과 배드민턴 협회장을 역임했으며 홍성JC회장등 사회활동을 이어왔고, 현재 전문건설협회 홍성군 홍성군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