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운세
12월의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0.11.1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12월의 운세

쥐   
   72년생: 언어로 상처를 입히지 말자.돈이 긴박한데 마침 서남방에서 융통이 된다. 
   60년생: 부부간에 화해하기 좋은 시기다. 오락이나 도박으로 손재을 주의하자.
   48년생: 사심없이 사물을 바라보라. 중요한 일이나 약속은 월 중순에 성사된다. 
   36년생: 당료 신경통에 조심하자. 좋은 약은 입에 쓴 법이다.

소  
   73년생: 모든 계획은 멀리보고 진행하자. 고기가 변해 용이 될 수 있으니 대비해야 한다.
   61년생: 인간관계를 중요시 하자. 신문 정보지에서 좋은 아이템이나 정보를 얻는다.
   49년생: 자주적으로 일하도록 유도하자. 생각하고 전진하면 보람을 얻는다.
   37년생: 타인 일에 관여하지 말자. 설한풍에 낙엽이 지는 격이다.
 
범   
   74년생: 신불자도 금전융통이 좋다. 슬픔을 감직한채 방황을 하지말라.
   62년생: 자기 스스로 일을 추진하자. 신불자는 신문 정보지에 해결책이 나타난다.  
   50년생: 잡기에 시간 낭비는 금물이다. 이 달은 구인,구직은 좋은 운이다.
   38년생: 직접 나서서 해결하자. 본인의 고집으로 고독을 만들지 말라.

토끼  
   75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난다. 뜻밖에 즐거운 통신이 날아온다.
   63년생: 한가지의 일에 전력을 다하자. 팔도로 유랑하기 좋은 날이다.
   51년생: 욕심을 버리고 타협하자. 물건구입 조심하라. 싼것이 비지떡이다.
   39년생: 맑은 공기 속에서 건강을 지키자. 동료의 관계에 심중하게 처신하자.

  
   76년생: 현재 일은 이익면에 약하다. 신문 정보지에서 금전대여 금전융통이 성사된다.
   64년생: 부부간에 마찰이 없도록 하자. 동남방에서 자본이나 금전운이 양호하다.
   52년생: 독단적으로 행하지 말자.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순조로운 운세다.
   40년생: 현재 마음은 춥고 외롭다. 작은 틈 사이로 바람이 들어오는 법이다.
 
    
   77년생: 중요한 약속은 월 말순이 좋다. 새로운 신규사업이 발견되는 운세다.
   65년생: 사업자는 매출이 증대된다. 작은 일에도 심중히 처리하라.
   53년생: 집안 사람들과 불화하기 쉽다. 아직도 금전 때문에 압박과 압력사가 온다.
   41년생: 자식 때문에 걱정하는 일이 있다. 고집과 아집을 버리니 만사가 순조롭다.

말  
   78년생: 한 우물 파는 정신으로 일하자. 게으름은 인생에 가장 큰 적이다.
   66년생: 물품구입에 신경을 쓰자. 서남방에서 오는 사람이 덕이 된다. 
   54년생: 새로움을 찾아 북서방으로 가자. 시간을 지키고 한가지 일에 열중해야 성공한다.
   42년생: 가족중에 건강으로 걱정이다. 일이 발생하기 전에 미리 손을 쓰야한다.

  
   79년생: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진행하자. 신문 정보지에서 취업과 부업이 성사된다.
   67년생: 인간적인 면을 중히하자.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이 풀린다.
   55년생: 좋은 태도를 갖도록 노력하자. 이씨 정씨 윤씨의 도움으로 금전관계가 풀린다.
   43년생: 사필귀정을 생각하자. 자손에게 즐거운 일이 나타난다.

원숭이  
   80년생: 일은 조금 기다리면 소식이 온다. 해서는 일과 안해서는 일을 분명히 구별하라. 
   68년생: 화합하는 자세가 지금 필요하다. 의류업 스포츠 관광레저업은 매출이 양호하다.
   56년생: 집안에 경사가 기대된다. 나에게 돈부탁이 온다. 좋은 이미지로 해결하자.
   44년생: 주변 사람들에 도움을 청하자. 신문 정보지에서 매매 임대가 이루워진다.

  
   81년생: 실물수나 도적을 조심하자. 지금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덕이된다.
   69년생: 중요한 약속은 월 중순이 좋다. 타인에게 고개를 숙이면 이득이 온다.
   57년생: 계약체결은 서남방에 성사된다. 욕심을 너무 부리면 코가 깨어진다.
   45년생: 먼 여행은 자제하자. 집안 단속 화재나 가스에 신경을 쓰라.

개  
   82년생: 소탐대실이 안 되도록 노력하자. 동서방으로 진출하면 순조롭게 해결되는 운이다.
   70년생: 먼 곳에서 귀한 소님이 온다. 부동산업,중개업 광고는 영업이 증대된다.
   58년생: 타인과 화합하는 자세를 가져라. 언행일치에 신경을 쓰야 신용이 실추되지 않는다.
   46년생: 비전 있는 사람을 만난다. 자존심과 고집을 자제하면 이득이 생긴다. 

돼지  
  83년생: 직업에 소소한 갈등이 온다. 신문 정보지에서 금전의 대여나 융통이 형성된다.
  71년생: 일에 방향감각을 분석하자. 서남방에서 선배가 좋은 소식을 전해준다.
  59년생: 하찮은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애정문제가 발생하니 말조심을 하라.
  47년생: 효율적인 자금관리가 필요하다. 주머니에 금전이 나가니 대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