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갑 김중로, '프로게이머' 이영호 후원회장 임명
세종갑 김중로, '프로게이머' 이영호 후원회장 임명
  • 이원구 기자
  • 승인 2020.04.06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개발로 'e스포츠' 블루오션 조성"
김중로 후보가 프로게이머 이영호 씨에게 후원회장 임명장을 수여한 뒤 두손을 번쩍들어 화답하고 있다. ⓒ백제뉴스
김중로 후보가 프로게이머 이영호 씨에게 후원회장 임명장을 수여한 뒤 두손을 번쩍들어 화답하고 있다. ⓒ백제뉴스

 

김중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세종갑)는 6일 "세종의 젖줄 금강을 개발해 e-스포츠를 위한 블루오션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중로 후보는 이날 오후 세종시 나성동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임명식을 통해 “금강을 혁신적으로 개발하여 문화·예술·체육 등 K-컬처 진원지를 만들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e-스포츠가 최근 올림픽 종목까지 거론되고 있는 만큼 문화·예술·체육 등 K-컬처와 접목해 세종시를 청년들을 위한 문화도시로 조성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영호 후원회장(프로게이머) 임명이 젊은 도시에서 청년들과 소통하며 청년의 진정한 후원을 통해 세종특별자치시 미래에 획기적인 발상의 전환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중로 후보는 “기존의 정치인들이 상위클래스로 불리는 명망가 내지는 재력가를 영입하는 관행적으로 해왔던 사회에서 패러다임을 바꾸는 새로운 정치문화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임명식 소감에서 이영호 후원회장은 “존경하던 김중로 후보라면 충분히 세종시를 멋진 도시로 이끌 수 있지 않을까라는 것이 평소의 생각으로 부족하지만 후원회장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