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선거운동 첫날 거리유세…표심잡기 돌입
홍문표, 선거운동 첫날 거리유세…표심잡기 돌입
  • 양태권 기자
  • 승인 2020.04.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 엄중함 고려해 조용한 선거 운동 돌입
SNS 통한 국회의원 활동 성과와 21대 총선 공약과 정책을 알리는 데 집중
미래통합당 홍문표 예산·홍성 후보가 거리유세를 하고 있다. ⓒ백제뉴스
미래통합당 홍문표 예산·홍성 후보가 거리유세를 하고 있다. ⓒ백제뉴스

4.15총선을 향한 총성 없는 본격적인 선거가 시작된 가운데 미래통합당 홍문표 예산·홍성 후보는 2일 새벽부터 분주하게 거리 유세와 재래시장을 돌며 유권자의 표심 잡기에 본격 돌입했다.

이날 오전 첫 일정으로 홍성여자중학교 사거리에서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출근길 주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며 무능력하고 무책임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해 줄 것을 호소했다.  

홍 후보는 또 예산군 코로나 방재단원과 함께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자리를 옮겨 예산군 삽교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시장상인과 주민들에게 지지를 부탁했다 
 
이어 삽교읍에 소재한 유아이헬리콥터 공장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한 표를 간곡히 호소했다.

또한 홍문표 후보는 코로나19 사태의 엄중함을 고려해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출정식을 따로 갖지 않았으며 대규모 인력이 동원되는 유세차 활용 선구운동도 대폭 줄이는 대신 SNS 통해 20대 의정활동 성과와 21대 총선 공약과 정책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특히 활동성과 및 총선공약을 카드뉴스 및 웹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알리고 있어 20대 유권자뿐 아니라 많은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홍문표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너져 가는 이 나라를 바로 세워야 하는 대만민국의 명운이 걸린 아주 중차대한 선거이다”며 “특히 예산홍성은 충남도청 소재지 위상에 맞는 변화와 역사 이래 최대의 대형국책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예산·홍성군민의 목소리를 제대로 대변할 수 있는 힘 있는 중진 국회의원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예산·홍성군민이 주신 믿음을 바탕으로 반드시 승리해 강한 4선 중진 국회의원으로서 예산․홍성군 발전 10년을 앞당겨 우리지역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