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현표 ‘선대본’ 발족…후원회장에 윤호중 사무총장
강준현표 ‘선대본’ 발족…후원회장에 윤호중 사무총장
  • 이순종 기자
  • 승인 2020.03.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선대본부장에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맡아…총700여명 인선
코로나19로 인해 30일 소규모 발족식 개최…총선 승리 준비 완료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본부 발족식 장면 ⓒ백제뉴스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본부 발족식 장면 ⓒ백제뉴스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가 30일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향한 닻을 본격적으로 올렸다.

강준현 후보는 30일 오전 10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참여의 일환으로 총 12명의 선대본부장만 참여하는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개최했다.

강 후보의 후원회장으로는 3선 국회의원이자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선거대책위원장인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이 맡았다.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을 맡고,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이종승‧배선호 전 세종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및 차성호‧김원식‧임채성‧박성수‧이태환‧손현옥‧상병헌‧이재현 세종시의회 시의원과 황태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대외협력부위원장이 각각 위촉됐다.

1차 선거대책본부는 직종별, 지역별로 총 700여 명이 고르게 인선됐으며, 앞으로도 추가적 인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금택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은 “세종시 행정수도 완성은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강준현 후보만이 할 수 있다”며 “올해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준현 후보가 압승으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현 후보는 “선거대책본부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서 총선 승리를 위한 발걸음이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세종 을 지역 시민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