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의회 김옥희, 지구촌희망펜상 의정부문 대상 수상
청양군의회 김옥희, 지구촌희망펜상 의정부문 대상 수상
  • 이순종 기자
  • 승인 2020.02.1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사)한국지역신문협회 2020 지구촌희망펜상 수상식에서 청양군의회 김옥희 의원이 지구촌희망펜상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청양군의회
지난 12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사)한국지역신문협회 2020 지구촌희망펜상 수상식에서 청양군의회 김옥희 의원이 지구촌희망펜상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청양군의회

청양군의회 김옥희 의원이 지난 12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사)한국지역신문협회 2020 지구촌희망펜상 수상식에서 기초의원분야 의정부문 대상을 받았다.

‘2020 제7회 지구촌희망펜상’은 전국 200여 지역신문이 회원사로 있는 (사)한국지역신문협회가 사회 각 분야에서 희망과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인류 안정과 개발에 공헌한 자에게 매년 10개 부문의 대상자를 엄선하여 선정하고 있다.

김옥희 의원은 의정활동 기간 청양군 야외운동기구 설치 및 관리조례를 비롯 청양군의회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에 관한조례를 대표발의 하였으며, 지역 현안 문제해결은 물론 군민의 권익보호와 복지 증진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옥희 의원은 "지구촌희망펜상 의정대상은 군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주어진 상으로 알고 청양군민의 복리증진과 청양군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