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순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2020 민생특보단 모집
박영순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2020 민생특보단 모집
  • 이원구 기자
  • 승인 2020.01.1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주도 소통형, 참여형, 화합형 선대위 구성
선거권 있는 대전시민, 대덕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
ⓒ백제뉴스
ⓒ백제뉴스

박영순 더불어민주당 대덕구국회의원예비후보가 대덕구 총선승리를 이끌 ‘2020 민생특보단’을 공개 모집한다.

시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소통형, 참여형, 화합형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을 위한 첫 단추로 ‘민생특보단’ 공개 모집에 나선 것이다.

국민을 주권자로 섬기는 민생중심, 정책중심의 일하는 국회를 표방한 박 예비후보의 ‘2020 민생특보단’은 대전과 대덕구 발전에 관심 있고 선거권을 가진 대전시민 및 대덕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 공무원은 제외된다.

신청기간은 1월 13일부터 2020명이 마감될 때까지이며 신청방법은 SNS에 링크된 구글폼(https://vo.la/EylZ)에 접속해 간단한 인적사항을 입력하거나 선거사무소를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특보단 모집이 완료되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임명장도 수여할 계획이다.

민생특보단의 주요 역할은 4.15총선 홍보전략 제안, 부문별 정책제안 및 공약 홍보, 주민 의견 수렴 및 캠프 전달, SNS 온라인 서포터즈 등을 맡아 활동하게 된다.

박 예비후보 측 관계자는 “이번 특보단 모집은 국민이 공감하고 소통하는 정치, 누구에게나 힘이 되는 정치를 실천하고자 하는 박 예비후보의 정치적 소신이 담겼다”며 “홍보전략 수립이나 정책 입안과정부터 시민들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공약의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생활 주변의 소소한 개선사항까지 특보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