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청양군 의정보고회 성황
정진석, 청양군 의정보고회 성황
  • 이원구 기자
  • 승인 2020.01.0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년 6개월간 지역발전 예산확보 등 의정활동 성과 보고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정진석 국회의원 ⓒ백제뉴스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정진석 국회의원 ⓒ백제뉴스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 자유한국당)이 7일 청양문화체육센터에서 “충청의 힘! 든든한 큰 일꾼! 정진석입니다”라는 주제로 청양군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청양출신 이장우 국회의원(대전 동구)과 이석화 전 군수, 이상벽 방송인 등 주요 내빈과 1,0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정진석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2020년 4천442억원에 달하는 국비 확보 등 청양군 발전을 위해 기울인 노력들을 보고했다.

특히 ▷청양군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도시가스공급사업 ▷충남 소방복합단지 유치조성사업 ▷충청산업문화철도사업(보령선)의 제5차 국토종합계획 반영 ▷국지도96호(운곡~공주 신풍) 2차로 포장사업의 국토교통부 제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 반영 ▷‘알밤’ 군납(軍納) 확정 ▷‘고춧가루’ 군납 가격 50% 인상 등 지역 주민들과 약속했던 주요사업 등에 대해 상세히 보고했다.

정진석 의원은 “청양군민 여러분과 함께 했기에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오직 지역의 발전을 위해 주민 분들과 약속한 사업들이 빠른 시일 내에 추진되고 완료될 수 있도록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진석 의원은 오는 14일(화) 오후2시 공주 고마센터에서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백제뉴스
ⓒ백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