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시동' 홍문표, 예산군 의정보고회 2천명 운집
'총선시동' 홍문표, 예산군 의정보고회 2천명 운집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9.12.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예산군 문예회관에서 열린 홍문표 의원 예산군 의정보고회에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이승우 예산군 의장 등 자유한국당 소속 도의권, 군의원이 참석했다. ⓒ백제뉴스
10일 예산군 문예회관에서 열린 홍문표 의원 예산군 의정보고회에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이승우 예산군 의장 등 자유한국당 소속 도의권, 군의원이 참석했다. ⓒ백제뉴스

자유한국당 홍문표 국회의원(충남 예산·홍성)은 10일 홍성군에 이어 예산군에서 의정보고회를 열고 총선을 향한 발걸음을 재촉했다. 

이날 예산군 문예회관에서 열린 의정보고회에는 2천여명이 참석, 자리를 가득 메웠다.

당초 20여명의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홍문표의원 의정보고회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지려 했으나, 정기국회 마지막날 본회의가 열리는 관계로 참석하지 못하고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이승우 예산군 의장 등 자유한국당 소속 도의권, 군의원이 전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지난 8일 홍성군 의정보고회에는 자유한국당 김순례 최고위원을 비롯하여 김태흠, 이채익, 성일종 국회의원, 김석환 홍성군수 등이 참석했었다.

특히 지난 8일 홍성군 의정보고회 때처럼 ‘농업대통령이란’ 홍문표의원의 명성에 걸맞게 이날에도 28개 국내 농축산 생산자단체 대표인 임영호 한국농축산연합회장, 하태식 대한한돈협회장, 문정진 한국토종닭협회장, 이재용 한국종축개량협회장, 김옥경 대한수의사회 회장 등 중앙단위 농축산 생산자 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하여 홍문표의원의 헌신적인 농정활동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8일 홍성군 의정보고회 자리에도 임영호 전국농축산연합회장, 김홍길 전국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이승호 한국낙농육우협회장등이 참석해 홍문표의원에게 그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홍 의원은 ”수년간의 노력 끝에 충남·대전의 염원인 혁신도시법이 상임위를 통과했다”며 “국가균형발전특별법이 상임위를 통과하기까지 쏟은 노력들을 지역주민들께 상세히 보고 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반드시 혁신도시법을 본회의까지 통과시켜 예산군과 홍성군이 제2의 도약을 펼쳐 나갈 수 있는 동력을 마련하도록 하겠다”며 “지난 4년간 쉼 없이 달려온 의정활동에 대해 예산군민들께 상세히 보고하고 소통하는 아주 뜻 깊은 자리였다“며”지역발전과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더욱 낮은 자세로 열심히 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