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배 홍성군의원,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김덕배 홍성군의원,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9.12.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원이 서울평화문화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백제뉴스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원이 서울평화문화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백제뉴스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원이 지난 6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자치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덕배 의원은 홍성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재향군인회 이사를 역임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왔으며,

지역 주요현안이나 각종 정책을 결정하는데 있어 올바른 대안과 해법을 제시하고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조례 제·개정 등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의 복리 증진과 지방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덕배 의원은 “지방의원으로서 마땅히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 상은 군민들께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해달라는 당부로 알고 앞으로 홍성군 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시상식은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 주최로 의정부문, 자치운영부문, 자치의정부문, 법조부문, 행정부문, 산업부문, 복지·봉사부문, 과학·특허부문, 예술·문화부문 등 9개 분야별로 선정해 각 부문별로 민주평화당 정동영 대표,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 자유한국당 백승주 의원 등 국회의원 및 전국 시·군 자치구 의원에게 시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