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디자인 영재 캠프’ 참여 학생 모집
한밭대, ‘디자인 영재 캠프’ 참여 학생 모집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9.10.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밭대학교는 대학혁신단 주최, 시각디자인학과 주관으로 지역 초등학생들에게「디자인 영재 캠프 : 대학생 멘토와 함께 하는 디자인 상품화 캠프」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립대학육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6일에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디자인에 재능과 관심이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4~6학년)을 대상으로 디자인 전공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진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시각디자인학과 홍미희 교수와 전문강사진(아동심리상담센터 다온 김미희 센터장), 시각디자인학과 재학생이 멘토로 참여해 학생들의 작품 진행을 도와주게 된다.

캠프에 참여하는 초등학생들은 개인의 아이디어로 스케치한 캐릭터를 컴퓨터로 제작하여 상품화하는 과정을 경험하며 이를 통해 디자이너가 사용해야 하는 가장 기본적인 컴퓨터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밭대학교 '디자인 영재 캠프'는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대전 지역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온라인 접수를 통해 3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본인이 제작한 상품 및 수료증이 발급된다.

한편, 본 행사를 주최하는 한밭대학교 대학혁신단은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기여 프로그램과 지역 및 대학 협력 네트워크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며 국립대학으로서 공공성 역할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