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상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상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9.08.1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은 2019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일부터 한 달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균만족도가 동부 98.8%, 서부 97.2%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조사는 ▲접근용이성 ▲신속정확성 등 7개 항목에 대해 현장 및 온라인(동·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설문조사로 실시되었으며, 조사 결과 2018년 하반기에 비해 평균만족도가 각 0.1%, 0.3%p 상승했다.

동·서부교육지원청은 민원인에게 밝게 인사하고 처리 절차에 대해 적극적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민원인과의 원활한 소통과 친절한 응대를 위해 노력한 점이 만족도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판단하였다.

동부교육지원청 조승식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흡한 점은 개선하고 우수한 점은 발전시켜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행정 실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