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10,000여 명 관광객 몰려 북새통
서천군, ‘여름문화예술축제’ 10,000여 명 관광객 몰려 북새통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9.08.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공연과 체험으로 무더위 잊을 추억 선사
2019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장면ⓒ서천군
2019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장면ⓒ서천군

서천군에서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춘장대 해수욕장에서 열린 ‘2019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해송 캠핑장과 해수욕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축제와 해수욕을 즐기기 위해 찾아온 10,000여 명의 관광객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번 축제에서는 수박·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대회, 관람객 장기자랑, 레크리에이션 등 오후 시간대를 함께 할 다양한 관객 참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해가 지고 선선한 저녁에는 1일 차와 2일 차에 각각 ‘한여름 밤의 트롯이야기’, ‘한여름 밤의 청춘이야기’라는 주제로 꾸려진 초청 가수들의 공연을 진행해 무더위로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한껏 어루만져 주었다.

축하 공연이 끝난 뒤 첫날에는 시네마 춘장대 행사로 가족들이 다 함께 모여 편히 쉬면서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을 보냈다. 둘째 날에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보여 춘장대해수욕장을 찾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날 개막식에 참석한 노박래 서천군수는 “서해안 대표 휴양지인 춘장대해수욕장에 찾아온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춘장대해수욕장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달라”고 관광객에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