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순항 中
'2019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순항 中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9.04.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 축제 성공개최 위한 축제추진위원회의 열려
대전광역시 서구청 ⓒ백제뉴스
대전광역시 서구청 ⓒ백제뉴스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2019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서구축제추진위원회를 지난 26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위원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이날 회의에선 신규위원 3명 위촉 및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국내 최고의 문화예술 축제로 만들기 위하여 참석자들 간 머리를 맞댔다.

장종태 청장은 “지난 3회의 축제를 통해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경쟁력과 발전가능성을 확인하였다”면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통하여 수준 높은 문화·예술도시로서의 면모를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강도묵 서구축제추진위원장은 “서구축제추진위원회 차원에서 우리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모두 만족하고 즐길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구청 앞 샘머리공원과 보라매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빛과 문화예술의 축제다.

‘상상자극!문화공감!’을 슬로건으로 최신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반영한 아트마켓, 아트 빛 터널 등의 대표프로그램과 뮤지컬 갈라쇼, 팝페라 콘서트, 퓨전국악공연 등 문화공연을 비롯하여 어린이 직업체험, 청소년 댄스동아리 경연대회 및 웹툰백일장 등 다양한 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