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오월 부소산에 보물찾기 하러 갈래?
부여군, 오월 부소산에 보물찾기 하러 갈래?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9.04.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월 부소산으로 7가지 선물 받으러 놀러오세요"
ⓒ부여군
ⓒ부여군

5월 가정의 달, 부여군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축제 개막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부여군은 축제 기간 중 특별이벤트로 준비한‘부소산의 7가지 선물’을 공개했다.

부여군이 준비한 ‘부소산의 7가지 선물’은 부소산을 찾은 관광객들이 봄 소풍에 와서 보물찾기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이벤트 기획으로 주요내용으로는 ▲첫번째 선물, 부소산성 구문입구에서 펼치는 백제왕성 순라 퍼포먼스 ▲두번째 선물, 광장에서 소원등 만들기와 죽간에 소원 쓰기 ▲세번째 선물, 반월루에 세계유산 알림 패널 전시 ▲네번째 선물, 수혈주거지 백제병영체험과 복식체험, 야간에는‘동물들의 백제 대탐험’를 주제로 한 그림자극 ▲다섯번째 선물, 부소산 숲길에 있는 이색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로드 ▲여섯번째 선물, 영일루에서 바둑과 장기를 두고 수정과까지 마시는 신선놀음, 야간에는 화려한 홀로그램 공연 ▲일곱번째 선물, 전문 관상가가 관상을 봐주는‘삼충신을 찾아라’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달빛데이트 등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주간에 다양한 체험과 즐거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면 야간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야간경관이 준비되어 있다. 부여군은 이미 지난 3월 말 부소산성 내 야간경관 조명을 대대적으로 보수했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는 다가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