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 현장점검
서천군, 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 현장점검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9.03.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일 앞으로 다가온 도민체전 꼼꼼한 현장점검 추진하며 보완 나서

서천군에서 열리는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 개최가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노박래 서천군수는 7일 대회 준비 주요 핵심사업 추진 상황을 꼼꼼히 확인하기 위해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날 노박래 군수를 비롯해 박여종 부군수 및 대회 준비 관련 부서장과 서천군체육회 임직원 등이 함께 참석해 성화 안치식 장소인 서천특화시장 대형주차장, 장항국가산업단지 진입로, 서천종합운동장 등 대회 주요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서천군생활체육센터에서 개회식장 행사장 구성 계획, 서천종합운동장 주변 교통 및 주차장 대책, 꽃 조형물 등 환경 개선 대책 등 대회 주요 핵심과제 토론회를 열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대회 준비의 실행력을 제고했다.

개회식 당일 제공될 예정인 초대 음식과 관람객 편의용품을 미리 선보이며 준비상황에 대한 세부사항을 공유하고 보완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했다.

지역 요리 전문가인 이혜숙 몽리향 대표은 “도민체육대회 준비에 있어 이렇게까지 꼼꼼하게 살필 줄은 몰랐다”며 “대회 준비 관계자의 세심함과 노력에 지역 주민의 한사람으로 고맙다”고 말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는 대회 기간 동안 우리 지역을 찾는 방문객에게 서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것”이라며, “이는 우리 주민이 행복으로 가는 지름길임을 잊지말고 앞으로 남은 70일 동안 총력을 기울여 노력해 달라”고 담당 직원들에게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