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고덕면 석곡2리 주민 39명, 황선봉 군수에 감사편지
예산군 고덕면 석곡2리 주민 39명, 황선봉 군수에 감사편지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9.02.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 고덕면 석곡2리 주민 39명이 황선봉 군수에게 보낸 감사편지 ⓒ예산군
예산군 고덕면 석곡2리 주민 39명이 황선봉 군수에게 보낸 감사편지 ⓒ예산군

최근 황선봉 군수는 고덕면 석곡2리 이장으로부터 감사편지 한 통을 받았다.

지난 1월 21일 고덕면 연두방문 시 김형동 이장이 황 군수에게 건의한 민원을 3일 만에 해결해줘 감사하다는 내용이었다.

내용은 이랬다. 석곡2리 마을회관 2층을 새로 증축했으나 비가림 시설과 계단난간이 없어 그동안 어르신들이 불편하고 위험하게 마을회관을 이용해왔다. 이에 지난 1월 21일 김형동 석곡2리 이장은 연두방문 주민과의 대화에서 마을회관 2층에 비가림 시설과 계단난간을 설치해 줄 것을 황 군수에게 건의했다.

황 군수는 소관부서에 검토를 지시했고 다음날인 22일 건설교통과에서 현장을 찾아 주민불편사항을 신속히 파악해 23일 ‘비가림 시설과 계단 난간 설치공사’가 완료됐다.

이에 고덕면 석곡2리 주민 39명은 “직접 찾아뵙고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지만 주민들이 연로해 대신 편지로 마음을 전한다”며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황선봉 군수는 “편지를 받고 가슴이 벅찼다”며 “주민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런 편지를 받아 오히려 더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 섬김행정을 바탕으로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고 뛰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