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묵 계룡시장, 오는 11일부터 연두순방
최홍묵 계룡시장, 오는 11일부터 연두순방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9.02.0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면‧동 순방.. 시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 들을 것
최홍묵 시장이 지난해 두마면 연두순방에서 시민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계룡시
최홍묵 시장이 지난해 두마면 연두순방에서 시민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계룡시

최홍묵 계룡시장은 오는 11일을 시작으로 14일까지 4개 면‧동을 순회하며 시민들과 현장 소통에 나선다.

최 시장은 이번 연두순방을 통해 2019년 시정운영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현안사업, 주요정책 등을 시민과 공유하며 시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을 예정이다.

특히 2019계룡군문화축제,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민‧관‧군 협력 및 홍보 방안 등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

또 연두순방에 참석한 각 부서장이 시민들의 애로사항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한 해결방안을 현장에서 즉각 답변함으로써 시민들의 궁금증과 건의사항을 해소해 줄 계획이다. 

연두순방에서 수렴된 의견은 사안의 시급성, 파급성, 필요성 등을 다각적으로 검토해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추진사항을 지속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최 시장은 “시민들과의 현장 소통을 통해 사소한 의견까지 귀담아 듣고 꼼꼼히 살펴 모두가 행복한 계룡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순방은 11일 두마면, 12일 엄사면, 13일 신도안면, 14일 금암동 순으로 오후 1시 50분 각 면‧동사무소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