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의회, 1일 설 명절 위문 격려
청양군의회, 1일 설 명절 위문 격려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9.02.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읍 환경미화원 및 구제역·AI 거점통제초소 방문
구기수 의장 등이 설 명절을 앞두고 구제역 방역 등 근무자들을 위문하고 있다. ⓒ백제뉴스
구기수 의장 등이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미화원, 구제역 방역 등 근무자들을 위문하고 있다. ⓒ백제뉴스

 

청양군의회(의장 구기수)는 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청양읍 환경미화원들과 구제역 차단 방역 강화를 위해 대치면 대치리에 설치된 구제역·AI 거점통제초소를 방문하여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경기 안성지역에서 발생한 구제역이 충북 충주로 확산되고 있으며, 설 명절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시기여서 어느 때 보다 거점소독초소의 역할이 중요함에 따라 축산관련 차량 소독을 하는 등 구제역 예방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겨울철 추위와 함께 각종 쓰레기 악취라는 열악한 환경과 이중고의 사투속에 투철한 봉사정신과 사명감을 다해 노력하는 청양읍 환경미화원 사무실을 방문하여 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나눴다.

구기수의장은 “설 명절 연휴 기간에도 군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러분의 수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구제역으로부터 청정청양을 반드시 지켜낼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군민들도 우리군은 우리가 지킨다는 마음으로 빈틈없는 방역을 위해 더욱 힘 써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