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공주지회장 취임' 오연욱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최선"
'BBS 공주지회장 취임' 오연욱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최선"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9.01.15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경복궁컨벤션웨딩홀서 이취임식 열려
오연욱 신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오연욱 신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공주지회 14,15대 회장 이・취임식이 14일 신관동 경복궁컨벤션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 변평섭 고문과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해 박병수 의장, 공주시의회 이창선 부의장, 도의원, 공주시의원, 충남유해환경감시단협의회 회장단 등 기관 단체장과 내외 귀빈 230여명이 참석했다.

제15대 오연욱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BBS이념에 충실히 하여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청소년단체로서 역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행복한 청소년들을 위한, 우리 모두의 BBS로 거듭날 수 있도록 위원님들과 내외 귀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해주신 선후배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행사는 BBS강령 및 신조낭독, 연혁 및 경과보고, 이임회장에 대한 공로패, 감사패 수여, 취임 회장에 대한 위촉장 및 추대패 증정, 연맹기 및 사회봉전수, 신입위원 위촉장 전달과 신임집행부 소개로 진행되었다.

또한,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공주지회에서 수탁운영하고 있는 공주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2명에게 후원물품(운동조끼 80벌)을 전달했다.

사)한국B.B.S대전・충남연맹공주지회는 청소년의 달 기념식 및 청소년 육성사업과, 문화활동지원, 장학금지원,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청소년 수련시설 수탁운영을 통해 청소년 문화형성 및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오연욱 회장이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
오연욱 회장이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