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선생의 "2010년,신년운세"
백운선생의 "2010년,신년운세"
  • 전화상담 060-700-8411 backun.com
  • 승인 2010.01.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먼저 주도권을 잡자 고지를 점령할 수 있는 운세이므로 한눈 팔지 말고 일을 잘 가려서 추진하자.
   72년생: 잘 모르는 일이나 경험이 없는 일에는 과감하게 단념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음력 3월,7월에는 금전관계나 보증관계를 주위하라. 5월에는 음주조심할것.  음력 9월,12월에는 이성에 인연있다.
   60년생: 돈이 있어도 그 분야에 경험이 부족한 사람과 일을 시작할때 심중하게 따져보고 생각하라.
           전반기에는 일애 심중을 기하고  후반기에는 후반기에는 일에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4월,10월에 신규사업 추진하라.
   48년생: 소중한 것을 손에 쥐고 발전하는데 또 다른 것을 취하려고 애쓰는 것은 어리석고 과욕이다.
           전반기에는 먼 곳에 여행을 자제하고 후반기에는 건강에 신경을 쓰자. 2월에는 실물수 조심하라. 음력 11월에 차조심하자.
   36년생: 왠지 모르게 답답할 때는 속내를 내보일 수 있는 친구를 만나보는 것이 좋다.
           음력 5월,8월,10월에 새로운 일이 들어오면 추진하는것이 좋겠다. 5월에는 손재 조심하고 11월에는 건강에 조심하자.

소   열심히 일하고 노력했지만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면 성과있다.
   73년생: 하는일에 변화 변동이 많으니 설치지 말고 차분하게 지내고 귀인의뜻에 따라 차근차근 풀어나가자.
           음력 6월,9월,11월에 새로운 일이 생기면 심사숙고하여 심중히 결정하자. 4월,10월에는 금전대여 주의하자.
   61년생: 검증된 것은 전망은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단점이 되어 손재가되어 조심할것.
           음력 2월,6월에는 거래처나문서에 조심할것. 5월에는 이성관계 조심하라. 7월,11월에는부동산투자에 길하다.
   49년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힘이들어 멀리하는 일이라도 한번 도전해보면 성과가 크다.
           잘 아는사람이나,동료,친척간에 금전거래는 주심해야한다. 4월,6월에는 차조심하자. 9월,10월에는 사업이 발전한다.
   37년생: 편파적인 태도를 지양하고 온화한 마음으로 대하면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
           음력 2월,6월에는 이성관계를 심중해야한다. 건강에도 신경쓰야한다 음식물 조심할것. 7월에는 가족에 기쁨이있다.
 
범    타인의 눈을 의식하지 말고 끈기 있게 자신의 성실함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운세다.
   74년생: 외모도 중요하지만 내면의 세계를 보지 못하면 큰 실수를 범하게 된다.
           음력 2월,6월,7월에는 금전관계,애정관계,직업에 심중을 기할것. 5월,10월에는 여행을 삼가하고 건강조심자.
   62년생: 찬성과 반대의 양면을 모두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결정해야 일이 순조롭다.
           전반기에는 이사,직업변동수가 있는데 그 방향과위치를 잘 선택해야한다. 4월,5월 사업양호11월,12월에는 금전관계조심하라.
   50년생: 새로운 사태에 재빨리 대처할 수 있는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운세다.
           전반기에는증권투자,로또복권에 손을 되지 말것. 후반기에는 금전관계 주위할것. 3월에는 관재수조심 9월,12월에는 애정풍파를 조심하라.
   38년생: 이미 예상된 일이라도 직접 확인하고 나서 다른방향으로 진행하자.
           음력 2월,3월에 이사,직업변동은 덕이없어니 좋은달을 택일하여 실행하자. 8월,9월에는 출비, 도적을 조심하자.

토끼   많은 것을 원하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한다면 올해는 점차 발전하고 성공한다.
   75년생: 말만 무성하고 현실로 나타나는 것이 하나도 없는 일에는 관여하지 말자.
           전반기에는 즐거운 문서를 잡겠다,음력 3월,4월에는 이성의 즐거운 통신이 오다. 6월,9월에는 친척 동료간에 다툼조심하라.
   63년생: 참지 않는 자에게 좋은 결과가 없다는 진리를  생각하며 전반기에는 인내하자.
           음력 3월,6월에는 부동산문제는 계약이성립한다 동업은 불리하다. 10월,11월에는 증권,로또 투자는 손재온다.
   51년생: 고의든 타의든 남에게 피해주기 쉬운 운세이니 나서지 않는 것 좋다.
           음력 6월,10월에는 동방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3월에는 지출이 많다 12월에는 건강이나 차조심하자.
   39년생: 시끄러운 곳은 피하고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찾음이 이로운 시기이다.
           전반기에는 특별히 건강에 신경쓰야한다. 2월,3월에는 목욕탕, 등산에 주의할것. 11월,12월에는 집안에 경사있다.

용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식한 후에 일을 추진하며 행동에 옮겨라.
   76년생: 이성관계는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해야 하며 후에 고통이 없어지는 운이다.
           음력 2월,3월에는 김씨,윤씨의 도움이 오겠다. 5월에는 손재수 조심 7월,8월에는 이성의 인연이 나타난다.
   64년생: 방대한 양의 자료나,어려운 일은 잠시 주변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이롭다.
           음력 5월,6월에는과거에 알던사람으로 꼬인 일을 풀겠다서북방위가 좋은방위다. 10월,12월에는 즐거운 통신이 온다.
   52년생: 순탄하게 시작해서 순탄하게 끝나는 운세이니 무리수를 두지 마라.
           음력 1월,2월에추진되는 일은 성과가 크다. 동남방에서 덕이온다. 11월,12월에는 가정에 경사가 있다.
   40년생: 괜한 고집부리지 말고 융합하는 모습을 보이면 모두가 기뻐한다.
           전반기는 보수적으로 일을 진햏하면 순조롭다. 3월,4월에는 지출이 많다. 9월,10월에는 건강에 조심할것 등산은 자제할것.

뱀   처음엔 일이 쉽게 느껴질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어려워지니 방심하지 마라.
   77년생: 감각적인 것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은 근시안적인 발상에 불과하다.
           전반기에는돈도 많이 들어오지만 많이 나가는 운이다. 3월에는 윗사람의 도움이 온다. 7월에는 좋은 아이템이 온다.
   65년생: 상황에 맞추어 뚜렷하고 영향력 있는 태도를 보일 필요가 있는 운이다.
           음력 4월,5월에는부부간에 불화를 조심하자 대화를 부드럽게 하자. 8월,9월에는 윗사람의 도움이 온다.
   53년생: 물건구입이나,잡끼에 주위하자. 금전적인 손실이 크게 생길 수 있다.
           음력 2월에는 좋은 문서가 오고, 4월에는 적은 손실이 있다. 9월,12월에는 사업이 점차 발전한다.
   41년생: 특이한 방법이 오히려 나쁜 결과를 낳을 수 있으니 주위깊게 일을 사고하자.
           음력 3월에는 일에 좋은 통신이 오다. 6월에 건강조심하고 음식조심하자. 10월,11월에는 가정에 기쁨이 있다.

말    금년초에 적은 실패에 대해 전전긍긍하지 말자,후반기에 다시 회복하여 발전이 온다.
   78년생: 사소한 말다툼으로 감정 상할 수 있으니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이 좋겠다.
           부부나,집안가족,동료등 인간관계에 특별히 조심하자. 금전 건강에도 조심하자. 이사,직업변동 있는데 전문가에 상의하자.
   66년생: 불공평한 현실에 압도당했다. 하여 비관적으로 바라보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덕이온다.
           직업에변화 아사변동이 있고 금전 손재가 온다. 1월,6월에는 부부풍파 주의하자. 7월,8월에는 건강에 조심하자 차조심.
   54년생: 약간의 위험성은 어디서나 존재하며 중요한 것은 내면에 있는 자신감을 잃지말자.
           음력 2월,3월에 이사나 직장변동은 고통이 따려니 방향과택일을 심중이 하자. 9월,10월에는 손재수를 조심하자.
   42년생: 올해는타인이나 동료가 일에 접선이 온다 무언지 잘 생각해보고 처신하길 바란다.
           음력 1월,3월에는 애정풍파나 이별의 고통이 온다. 또 손재수도 조심하자. 8월,11월에는 혈압,부상에 조심하자.

양   이미 알고 있는 일은 잠시 뒤로 미루고 새로운 일을 습득하면 후날에 큰 도움이 된다.
   79년생: 금전에 관한 중대한 문제를 혼자 판단하는 것은 무리니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라.
           음력 1월,2월에는 투자처가 나타난다 전문가에 문의하자. 11월,12월에는 원하던 이성을 만나게 된다.
   67년생: 한 곳에 미련을 두는 것이 자신을 위한 길인가를 알아야 한다 마음이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
           음력 5월,6월에는 새로운 아이템이 나타난다 금전소모에 조심할것. 10월,11월에는 윗사람의 도움이 온다.
   55년생: 전반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있더라도 경제적인 여유가 없으면 불편함이 가중될 수 있다.
           음력 4월,5월에는 시간이 전문분야에 전문서적을 보자 이성간에 즐거움이 있다. 11월,12월에는 금전 출비가 많다.
   43년생: 소송이나 법적 관련문제가 의외로 난관에 부딪쳐 있으나 시간이 흐르면 자연 해결된다.
           음력 1월,5월에는 상가집 방문이나 먼 여행을 삼가하자 부상에 조심하자. 9월 10월에는 자여 직장이 해결된다.

원숭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임하면 무슨 일이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는 때이다.
   80년생: 급변하는 시대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은 좋으나 전반기에는 방향설정부터 정확하게 하자.
           음력 1월,3월에는 증권투자 오락실 로또복권에는 승산이 없다. 9월,10월에는 직업변동이 나타난다.
   68년생: 사적인일에 감정을 속으로 삭이고 공적인 일에만 추구하는 건 절대 금물이다.
           음력 4월에는동남방에서 좋은 일이 생기고, 6월에는 뜻밖에 돈이 생긴다. 8월,9월에는 증권,로또에 손재가 온다.
   56년생: 누워서 받지 말고 일어나서 받는 정신으로 상대방에 대한 바른 자세가 필요한 운이다.
           음력 1월,2월에는꼬여던 일이 이씨,박씨,강씨로 풀린다 금전지출이 좀 따른다. 10월,12월에는이성에 줄거움 있다.
   44년생: 전년도 일에 집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전반기에는 변동이 불리하다.
           음력 3월에는 차조심하고 5월에는 밤길을 조심하자 여성은 특히 조심하자. 7월,10월에는 문서나 계약건이 있다.

닭   하던 일을 계속하자.잦은 방향선회는 지양하고 초지일관하면 긍정적인 효과가 나올 듯하다.
   81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늘 하던 일에만 매진하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음력 3월,6월에는 금전거래 조심하고 문서 주의하자. 11월,12월에는 좋은 이성이 인연이 된다 동남방에서 나타난다.
   69년생: 일은 많고 사람이 부족하니 즐거운 비명이라도 질어야 할 운세이다.
           음력 5월,6월에는 부동산투자에 좋은 시기다 방향은 서남방이 적합하다. 이성으로 지출이 많겠다.
   57년생: 올해는 현실에 만족하면서 모나지 않게 생활하면 별다른 일없이 진행된다.
           음력 2월,4월에는 이성관계에 즐거운이 온다. 탈이 없도록 조심하자. 8월,9월에는 투자에 적기이다.
   45년생: 자식 때문에 야기된 문제는 쉽게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어려워 적은 걱정이 생긴다.
           음력1월에는 건강에 조심하고 4월에는 먼 여행을 삼가하자. 10월,11월에는 자식에 즐거움이 있다.

개   다른 사람 때문에 괜히 기분이 상하기 쉬운 일이 있지만 마음먹기에 따라서 가볍게 해소된다.
   82년생: 전반기에 일을 잡으려고 손을 내밀지만 생각보다 멀리 떨어져 있으니 힘들게 느껴진다.
           음력 2월,3월에는 타에서 일에 대한 통신이 온다 전문가와 의논하자. 7월,8월,10월에는 손재수나 건강에 조심하자.
   70년생: 순응하는 사람은 재물이 들어오고 역류하는 사람은 손실만 있어니 일에 순응하자.
           음력 1월에는 손재조심하고 3월에는 이사에 불리하다 남방은 절대 삼가하자. 9월,10월에는 부상,차조심하자.
   58년생: 올해는 변동하지말고 하던 일을 계속해야 일의 능률도 오르고 좋은 결과도 기대된다.
           음력 2월에는 이사, 직업변동 삼가하고 6월에는 손재조심,애정풍파 조심하자. 11월12월에는 가스불을 조심하자.
   46년생: 언행이 일치하면 모든 것이 순탄하게 풀리지만 타인이나 혈육간에 적은 손재수를 조심하라.
           음력 1월,5월에는 건강에 조심하고 실물수를 조심하자 8월,9월에는 집안일에 즐거움이 있다.

돼지   과감하게 행동하면 알찬 소득이 있으나 너무 지나치거나 과욕하면 손재가온다.
   83년생: 사교성이 없는 사람도 올해 만큼은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운세다.
           음력 2월,3월에는이성에 기쁨이 있어 즐겁다. 단 하는일에 소홀이 하지말자. 7월에 물조심하고 10월에 결혼상대가 온다.
   71년생: 지위가 높고 낮은 것에 구애받지 말고 나이에 구애받지 말고 늘 일관된 정신으로 풀어나가자.
           음력 1월,4월에는 일에 새로운 아이템이 나타난다 귀인에 뜻의 인연이다. 8월 9월에는 지출이 많다.
   59년생: 올해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있겠지만 그에 절반은 손실이 따를지 모른다.
           음력 3월,4월에는의외로 지출과소모가 많지만 들어오는 돈도 많다. 10월,12월에는 새로운 거래처가 생긴다.
   47년생: 투자에 뒤늦게 합류하면 남는 것도 없으니 발을 빼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이다.
           음력 5월에는 건강에 조심하라. 6월에는 투자는 삼가하자 특히 증권,부동산에는 손재가 크다. 9월,10월에는 식구가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