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역, 철도문화체험 패키지 기차여행 출시
연산역, 철도문화체험 패키지 기차여행 출시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8.10.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단체고객 위한 맞춤형 교육테마 여행상품
연산역 전경ⓒ코레일 대전충남본부
연산역 전경ⓒ코레일 대전충남본부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연산역은 대전·세종·충남의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한 ‘연산역 철도문화체험 패키지 기차여행 상품’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기존의 연산역에서 운영되던 수신호 체험, 선로 전환기 작동 체험, 급수탑(등록문화제 48호) 견학, 기관사 체험 등의 철도문화 체험과 더불어 동물농장체험, 공예체험, 농촌체험, 레일바이크 체험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결합된 상품이다.

아울러 이번 상품은 코레일, 논산시, NH여행, 연산면 청동리 마을주민들이 협력하여 상품 가격을 대폭 인하 하고 체험의 질을 높인 패키지 상품으로써 어린이 단체 체험객을 위한 맞춤형 기차여행 상품이다.

김민수 코레일 연산역장은 “이번 연산역 패키지 기차여행 상품은 연산역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만든 상품으로써 앞으로도 코레일의 대표 테마역으로써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여행 상품의 금액은 서대전역 탑승 어린이 기준으로 8,600원이며 왕복열차운임·중식·각종 체험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11월 말까지 주중에만 운영되며, 예약 및 문의는 연산역(☏041-735-0804) 및 서대전역 여행센터(☏042-259-226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