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활짝 핀 태안 올래정원의 해바라기
[포토] 활짝 핀 태안 올래정원의 해바라기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8.07.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0일~10월 15일까지 무료 개방
태안군 남면 당암리에 위치한 해바라기꽃 정원인 ‘올래(All來) 정원’이 오는 7월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무료로 개방된다. 사진은 지난 11일 올래정원 모습.ⓒ태안군
태안군 남면 당암리에 위치한 해바라기꽃 정원인 ‘올래(All來) 정원’이 오는 7월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무료로 개방된다. 사진은 지난 11일 올래정원에 해바라기가 활짝피어 있다.ⓒ태안군

 

태안군 남면에 조성된 해바라기 언덕이 지역의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면 당암리에 해바라기꽃 정원인 ‘올래(All來) 정원(대표 심정래)’이 조성돼 오는 7월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무료로 개방된다.

안면도 길목에 위치한 남면 올래정원은 여름을 대표하는 꽃인 해바라기를 주제로 한 정원으로, 화려한 해바라기와 더불어 야외 갤러리와 각종 체험공간, 산책길, 쉼터, 포토존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있다.

특히, △원목 나무에 그림 그리기 △숲속 바람개비 만들기 △대나무 연 만들기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연인 및 가족들의 여행코스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심정래 올래정원 대표는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장소이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