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총괄선대본부장, 막판 후보지원 광폭행보
복기왕 총괄선대본부장, 막판 후보지원 광폭행보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8.06.1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기왕 총괄선대본부장이 아산시의원 선거 황재만 후보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총괄선대본부장이 아산시의원 선거 황재만 후보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충남선대위 복기왕 총괄선대본부장이 선거막판 충남 전역을 누비는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

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회에 따르면, 복기왕 총괄선대본부장은 광역과 기초단체장은 물론이고 기초의회 의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광폭 행보를 벌이고 있다.

가세로 태안군수 후보,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의 개소식을 시작으로 청양과 예산, 아산을 오가며 지원유세를 했고,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열린 집중유세, 플래시몹 행사에도 참여했다.

플래시몹 행사가 끝난 뒤 복기왕 선대본부장은 “복기왕이 필요한 곳이면 충남 지역 어디라도 달려가겠다”며 “민주당의 압승만이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필승 의지를 밝혔다.

복기왕 선대본부장의 행보 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가번 후보뿐 아니라 나번, 다번 후보를 위해 아침 인사, 거리 선전전까지 동행하며 적극적으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그는 선거를 이틀 앞둔 11일 방축동 사거리에서 김영권 도의원 후보와 함께 아침 인사를 한 뒤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드는 데 할 수 있는 모든 역할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