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도시' 예산군, 이번엔 전국세팍타크로 대회
'스포츠도시' 예산군, 이번엔 전국세팍타크로 대회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8.05.22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8일 윤봉길체육관서 열려...78개팀 참가
예산군에서 전국세팍타크로 대회가 열려 지역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예산군
예산군에서 전국세팍타크로 대회가 열려 지역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예산군

 

 '29회 회장기 전국세팍타크로 대회'가 5일간의 일정으로 예산군에서 열린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동호인 부문과 엘리트 부문이 동시에 개최된다.

세팍타크로 동호인들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된 ‘제1회 회장기 전국세팍타크로 스포츠 클럽대회’는 26일 전국의 세팍타크로 스포츠클럽들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이 대회는 남자 일반부, 여자 일반부, 남자 대학부, 남자 고등부, 여자 고등부가 참가해 더블 이벤트(2명), 레구 이벤트(3명), 쿼드 이벤트(4명) 등 3개 부문의 경기를 치르며 isport TV를 통해 중계된다.

군은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단 78개 팀 600여 명이 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방문객들이 관내 음식점 및 숙박업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안내를 실시한바 있다.

예산군에서는 삽교고등학교 세팍타크로운동부가 참가, 군민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우리 군의 운동부가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만큼, 군민 여러분이 세팍타크로 경기가 펼쳐지는 윤봉길체육관을 찾아 가족 등과 함께 응원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