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생태협, 송아영에 "나쁜 정책 즉각 폐기하라"
세종생태협, 송아영에 "나쁜 정책 즉각 폐기하라"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8.05.16 11: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송 후보의 논습지 면적 축소 등 발언에 반박논평

세종생태도시시민협의회(이하 생태협)는 16일, 논습지 면적 축소 등을 밝힌 송아영 세종시장 후보(자유한국당)에 대해, 시민에게 사과할 것으로 촉구하고 나섰다. 

생태협은 이날 논평을 내고 “중앙공원(2단계) 생태공원을 왜곡하고 변질시키고자 하는 송아영 후보의 개발주의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며, 만약 금개구리 보존을 위한 생태공원에 대한 사실을 왜곡할 경우 유권자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중앙공원은 금개구리 집단 서식지이자 수많은 보호종이 서식하는 생태계의 보고로서 원형을 최대한 보전하는 '보전형 공원'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생태공원을 망치는 나쁜 정책은 즉각 폐기해야 한다"면서 "송아영 후보에게 중앙공원(2단계) 생태공원 조성에 동참하라"고 촉구했다.

생태협은 "만약 일부 개발론자의 의견을 대변해 사실을 왜곡할 경우 세종시가 세계적인 생태도시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유권자의 냉정한 심판을 받을 것임을 직시해야 한다"고 재차 경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야나 2018-08-18 10:18:43
심판은 생태협 너네가 받게될것이다

금개구리를 보호하는척하면서 논에만 관심이있고 25,000여마리였더 금개구리가 논경작으로인해 300여마리로 줄어들었는데 생태도시시민협의회라는 간판만달고 잿밥에만 눈이 멀어서 되겠냐? 진정생태계를 생각하는 단체라면 금개구리 몰살시킨 논경작부터 뜯어말려야되는거 아니냐?

논농사짓는단체가 너네와 협약맺었다고 웅호해주면서 논농사계속짓게하고 그러는거아니야 세상 똑바로 살어~그러다 천벌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