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G그룹, 이봉원 前 육사교장 부회장 임명
MBG그룹, 이봉원 前 육사교장 부회장 임명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8.03.07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봉원 부회장 “한마음으로 세계시장의 높은 벽을 넘자”

 

MBG그룹은 부회장에 이봉원 전 육군사관학교장(예비역 중장)을 선임했다.

이번 이봉원 전 사관학교장의 부회장 선임은 오랜 군생활로 확립된 투철한 정의감과 애국정신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6일, 열린 취임식에서 이봉원 부회장은 “혁신을 통한 발전”을 강조했다.

이 부회장은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우리 MBG그룹의 미래는 직원 여러분의 애사심과 헌신으로만 가능하다”며 “한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세계시장의 높은 벽을 함께 넘어가자”고 말했다.


이어 임동표 회장은 축사를 통해 “유능한 군 지휘관으로서 국제관계와 방위산업 전반에 높은 식견을 가진 이봉원 장군을 부회장으로 모시게 돼 기대가 크다”며 “그동안의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회사발전의 발판을 만들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격려했다.

그러면서 “이제 우리 모두는 하나된 마음으로 회사와 사원 개개인 공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봉원 부회장은 육군사관학교를 32기로 졸업하고 28사단 81연대장, 국방부 장관 보좌관, 육군 군수사령관, 육군사관학교장 등 군의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육군 중장으로 예편한 후에는 경남대학교 대학원 석좌교수, 청운문화재단 상임이사 등을 역임하며 후학 양성에 힘써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