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귀현 국장 "세종전통시장서 '3일3색' 대규모 할인행사"
[영상]이귀현 국장 "세종전통시장서 '3일3색' 대규모 할인행사"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7.10.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가 세종전통시장 주차장과 이벤트광장 시설 개선을 축하하는 취지로 Korea Sale FESTA를 열기로 했다.

이 행사는 대규모할인행사로, 외국인 대상 관광 프로그램, 지역문화축제가 어우러진 쇼핑관광축제, 문화체육관광부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방문위원회, 대한상공회의소 등 민관합동추진위원회가 주최한다.

이귀현 경제산업국장은 26일 세종시청 정음실에서 열린 정례브리핑을 통해 ‘3일3색’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 행사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설명했다.

내일(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 행사는 고객유입 및 매출 증대를 위한 문화공연, 체험공연, 경품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27에는 초청가수 공연과 경품추첨을 진행하고 고려대‧홍익대‧한국영상대 학생 등 젊은 고객유입을 위해 치맥 페스티벌과 파닭파닭 파이팅 공연이 펼쳐진다.

치맥페스티벌은 세종전통시장 유명 먹거리인 파닭과 생맥주를 저렴하고 제공한다.

28에는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 초등학생퍼포먼스, 우리가족장보기 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마지막 29일에는 다문화 음식 무료체험, 다문화가족 노래자랑, 대학생 버스킹 공연 등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이귀현 국장은 “세종전통시장 주차장 및 이벤트광장 준공에 발맞춰 열리는 이 행사에 젊은 고객을 비롯한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동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귀현 세종시 경제산업국장 © 백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