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개최
서천군,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개최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7.07.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23일, 가수 홍진영 축하공연
▲ 지난해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장면 © 백제뉴스

서천군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서천의 대표 여름관광지인 춘장대해수욕장에서 여름문화예술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는 「춘장대 해변가요제」와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지역특산물 깜짝 경매」,「해변레크리에이션」,「관광객노래자랑」,「DJ 클럽쇼」등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부채만들기, 바람개비 만들기 등 체험부스를 설치하여 해변가요제에 참가하지 않은 관광객들도 축제를 즐기고 갈 수 있도록 했다.

22일에는 인기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으로 관광객들의 흥을 돋고, 축하공연이 끝난 후 불꽃놀이와 함께 DJ 클럽파티를 통해 한여름밤 뜨거운 축제의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또한 23일에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팀들의 본선 대회와 함께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춘장대 해변가요제 입상자에게는 각각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본선 공연진출팀에게는 본선 공연 영상을 촬영하여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천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seocheon.go.kr) 또는 춘장대해수욕장 홈페이지(www.chunjangdaebeach.com)를 참조하거나 ㈜예원엔터컴(042-583-6721)이나 서천군청 문화관광과(041-950-402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