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묵 계룡시장, 제69회 도민체전 선수단 격려
최홍묵 계룡시장, 제69회 도민체전 선수단 격려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7.05.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시 대표 출전선수 훈련장 찾아 필승 다짐
▲ 최홍묵 계룡시장이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계룡시 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 © 백제뉴스

최홍묵 계룡시장은 다음달 15일부터 18일까지 계룡시에서 열리는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선수단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 시장은 지난 14일과 16일 2일간 체육회 임원들과 더불어 계룡시의 자존심을 걸고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단의 훈련장을 방문해 격려하고 각종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최 시장은 맹훈련에 임하고 있는 선수단의 사기진작과 필승을 위한 의지를 북돋아 주며 경기 후 아쉬움이 없도록 계룡시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올해 계룡시에서 개최되는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선수들 모두 주인의식을 갖고 도민체전 준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특히, 최홍묵 시장은 “이번 도민체전은 계룡시에서 치러지는 행사인만큼 성적도 중요하지만 시민 모두가 화합하는 자리가 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며 “무엇보다 선수들이 부상을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계룡의 힘 화합으로, 충남의 꿈 열정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질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에 계룡시 선수단은 18개 종목에 364명의 선수와 128명의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도민체전 개최지로서 8강 자동진출의 이점을 최대한 살리고, 전력강화 및 체력강화를 통해 시 개청이후 처음으로 5위권 달성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