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체육회, 계룡에서 도민체육대회 준비상황 점검
충남도 체육회, 계룡에서 도민체육대회 준비상황 점검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7.05.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2일 계룡시에서 도민체육대회 위원회를 개최했다. © 백제뉴스

충청남도 체육회는 지난 12일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30여일 앞두고 계룡시청 상황실에서 허승욱 위원장(충청남도 정무부지사)의 주재로 도민체육대회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는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행사분야 준비상황보고 및 토의, 경기장 시찰 등 대회 준비상황 전반을 점검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도 체육회 경기운영팀장의 경기분야 준비상황 보고, 계룡시 문화체육과장의 행사분야 준비상황 보고, 공개행사 대행업체 ㈜케이비에스엔(KBS N)의 개폐회식 연출상황 보고를 시작으로 도민체육대회 행사운영 전반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어 위원들은 개·폐회식장, 만찬장, 계룡종합운동장, 문화예술의 전당, 시민체육관 등 경기장을 직접 돌아보며 대회 준비상황을 세심하게 확인했다.

최홍묵 시장은 “시 개청 이래 처음 개최되는 도민체육대회인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충남도민이 하나 되는 화합의 대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30여 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도민체육대회의 손님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동안 계룡종합운동장 등 24개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육상, 수영, 축구, 게이트볼 등 19개 종목을 대상으로 시⋅군 간 열띤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