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홍성역, 청풍호 유람선 기차여행 운행
코레일 홍성역, 청풍호 유람선 기차여행 운행
  • 양태권 기자
  • 승인 2017.03.2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 무궁화호 임시열차로 제천 청풍호 유람선 여행
▲ 코레일 홍성역이 4월 8일 청풍호 유람선 기차여행을 운행한다. © 백제뉴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홍성관리역은 오늘 4월 8일 임시열차를 편성, 충북 제천의 청풍호 유람선 및 5일장 기차여행을 당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운행하는 열차는 무궁화호 임시열차로 광천역(07:40예정), 홍성역, 삽교역, 예산역, 신례원역, 온양온천역, 천안역을 정차한 후 제천역까지 무정차로 운행한다.
 
이번 여행은 벚꽃개화시기에 맞춰진만큼 유람선을 타고 맑은 호수에 반짝이는 벚꽃을 볼 수 있는 곳이기에 특별하고도 더없이 벚꽃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제천 청풍호수와 핑크빛 벚꽃길을 만날 수 있다.

 청풍호 유람선 하선 이후에는 제천 역전전통시장을 둘러보게 된다. 제천 5일장에서는 닭꼬치, 빨간오뎅 등의 여러 가지 먹거리와 약초시장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전통시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필수 여행 코스이다.

심명구 홍성역장은 “이번 기차여행을 통해 홍성, 예산, 아산 주민 여러분께 높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새로운 여행코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상품가격은 승차역별로 다르며 자세한 상품안내, 접수는 홍성역(041-632-7788), 인근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